홍성표 아산시의회 의장, 온아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참석 축사 및 시상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7/03 [07:43]

▲ 홍성표 아산시의회 의장이 지난 2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열린 온아로타리 회장 이임 및 취임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한국언론인연대

 

홍성표 아산시의회 제9대 후반기 의장(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 온양1,2,3동, 재선)이 지난 2일 오후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개최된 온아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에 참석해 축사와 시상을 했다.

 

홍성표 의장은 "조금전에 치사를 해주신 도유 한주희 총재님 말씀에 정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라고 축사를 열었다.

 

홍 의장은 "오늘(2일) 온아로타리클럽 회원 여러분 무더운 날씨에 건강하게 만나 반갑습니다. 또한, 이자리에 저를 초대해 주셔서 무척 감사드립니다. 먼저 오늘의 주인공이신 김시중 이임회장님과 한석호 취임회장님께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인사를 했다.

  

이어 홍 의장은 "김시중 회장님께서는 그동안 남다른 열정과 지역사회에 대한 열정으로 온아로타리클럽을 이끌어주셨습니다. 회장님의 탁월한 리더십 아래 온아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에 지대한 공을 세웠습니다. 회장님께서 보여주신 따뜻함과 성실함은 회원 모두에게 귀감이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그 깊은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홍 의장은 "온아로타리클럽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게된 한석호 회장님, 회장님께서는 탁월한 역량을 갖추시고 클럽의 더 큰 발전을 이끌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아무쪼록 신임 회장님을 중심으로 변함없이 이웃과 사회를 봉사하며 더 밝은 내일을 만들어가는데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홍성표 의장은 "김시중 이임회장님과 한석호 취임회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여기오신 모든 여러분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축사를 했다.

  

▲ 홍성표 아산시의회 의장이 온아로타리클럽 박승규 회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있다.   © 한국언론인연대

 

한편, 이날 홍성표 의장은 이날 온아로타리 박승규 회원에게 의장상을 수여했으며, 행사 후 회원들과 만찬을 함께 하며 끝까지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홍성표 의장 축사 유튜브 영상 https://youtu.be/iRAg5FGQ_t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PHOTO News
메인사진
[충남도] 파도가 속삭이는 여름, 서해로 떠나자!
메인사진
[부여군] 전통 한옥과 농촌체험으로 힐링하는 이색민박 인기
메인사진
[부여군] 부여군충남국악단, 미국서 국악의 울림 전하다
메인사진
[부여군] 2025년 굿뜨래웰빙마을 야외 물놀이장 개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