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세무직 공무원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 전문가 교육 시행

한국언론인연대 | 기사입력 2024/07/10 [11:46]

세무직 공무원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 전문가 교육 시행

한국언론인연대 | 입력 : 2024/07/10 [11:46]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지난 5일 경력 5년 이하 신규 세무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무 전문가 교육을 시행했다. 이번 교육은 실무에 필요한 세정분야 전반 및 사례공유를 통해 공무원들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 내용은 ▲국세 기초세법 교육 ▲공무원노동조합 바로알기 ▲자동차세 개편 이슈분석 ▲직장 내 소통·공감능력 향상 ▲선배와의 대화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됐다.

 

이번 교육을 통해 신규 세무직 공무원들은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무 지식과 함께, 동료들과의 원활한 소통 및 협업 능력을 향상하는 기회를 얻어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함영민 세정과장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세무직 공무원들의 전문성을 높여, 시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세무 행정을 구현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PHOTO News
메인사진
[예산군] 예산군문예회관, 12월 21일 오후 5시 가족무용극 ‘크리스 할로 윈(WIN)’ 공연
메인사진
[아산시] 프로게이머 강승록(더샤이), 아산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쾌척
메인사진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첫 미션부터 혹독! 도전자 피땀눈물 포착 20인 도전자의 처절한 노력, 절실함, 그리고 한계에 대하여…
메인사진
‘아빠는 꽃중년’ 김범수, 11세 연하 미모의 아내 방송 최초공개! “소중하고 미안하고 고마운 사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