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산교육지원청, 따뜻한둥지 그룹홈에 추석맞이 생필품 전달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12 [02:07]

아산교육지원청, 따뜻한둥지 그룹홈에 추석맞이 생필품 전달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9/12 [02:07]

 

▲ 박서우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왼쪽)이 그룹홈에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아산교육지원청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서우)은 지난 10일(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가정 보호가 필요한 청소년들이 함께 생활하는 그룹홈 ‘따뜻한 둥지’에 방문하여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나눔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아동 복지에 힘쓰고 있는 시설에 감사 인사와 명절 인사를 전하며, 경기 불황으로 복지 활동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각종 생필품 등 복지 활동에 필요한 물건들을 전달했다.

 

박서우 교육장은 “취약 계층을 위해 정성스레 힘써주시는 분들께 명절맞이 자리를 빌려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한다.”라며 “교육기관으로써 앞장서서 나눔이 필요한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며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 박서우 아산시교육지원청 교육장(오른쪽)이 그룹홈 '따뜻한 둥지'를 방문해 대화를 하고 있다.  © 아산교육지원청 제공

 

아산교육지원청은 매년 명절을 맞아 관내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훈훈한 이웃의 정을 함께 나누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오늘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PHOTO News
메인사진
[예산군] 예산군문예회관, 12월 21일 오후 5시 가족무용극 ‘크리스 할로 윈(WIN)’ 공연
메인사진
아산시 온양문화원, 2024 온양문화원 문화발표회 성황리 개최
메인사진
2025 아산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 및 전역식 성료
메인사진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제19회 2024년 아산시자원봉사의날 기념식 성료
메인사진
아산시 마라톤협회 2024년 성과보고회 성료
메인사진
아산시 온양5동 새마을지도자協,2024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