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여군] 부여읍 바르게살기협의회, 사랑의 떡국떡 나눔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1/28 [14:01]

[부여군] 부여읍 바르게살기협의회, 사랑의 떡국떡 나눔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11/28 [14:01]

 

부여군 부여읍 바르게살기협의회(회장 김원식)는 지난 27일 부여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떡국떡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부여읍 바르게살기협의회는 정성껏 준비한 떡국떡 53박스를 부여읍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 떡국떡은 관내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김원식 회장은 “훈훈한 이웃 사랑에 동참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과 온정을 나누는 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PHOTO News
메인사진
[예산군] 예산군문예회관, 12월 21일 오후 5시 가족무용극 ‘크리스 할로 윈(WIN)’ 공연
메인사진
[아산시] 프로게이머 강승록(더샤이), 아산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쾌척
메인사진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첫 미션부터 혹독! 도전자 피땀눈물 포착 20인 도전자의 처절한 노력, 절실함, 그리고 한계에 대하여…
메인사진
‘아빠는 꽃중년’ 김범수, 11세 연하 미모의 아내 방송 최초공개! “소중하고 미안하고 고마운 사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