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여군] 충화면 남‧여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1/28 [13:59]

[부여군] 충화면 남‧여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11/28 [13:59]

 

부여군 충화면 남‧여 새마을협의회(회장 신대현‧부녀회장 강성옥)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충화면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에는 남‧여 새마을협의회원 40여 명, 유관기관 단체장 등이 참석하여 따뜻한 손길을 보탰다.

 

배추 절이기, 배추 물빼기 및 김칫소 준비, 김치 담그기 등 3일간의 수고가 담긴 400여 포기의 김장김치는 저소득가구와 경로당 등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강성옥 부녀회장은 “어제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졌음에도 김장 나눔 행사에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직접 만든 김장 김치와 고추장을 드시고 따뜻한 겨울을 지내는 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하였다.

 

소완영 충화면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김장을 위해 수고해주신 남‧여 새마을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 행정에서도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PHOTO News
메인사진
[예산군] 예산군문예회관, 12월 21일 오후 5시 가족무용극 ‘크리스 할로 윈(WIN)’ 공연
메인사진
[아산시] 프로게이머 강승록(더샤이), 아산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쾌척
메인사진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첫 미션부터 혹독! 도전자 피땀눈물 포착 20인 도전자의 처절한 노력, 절실함, 그리고 한계에 대하여…
메인사진
‘아빠는 꽃중년’ 김범수, 11세 연하 미모의 아내 방송 최초공개! “소중하고 미안하고 고마운 사람”
많이 본 뉴스